코카콜라 홍대 자이언트 자판기 팝업스토어
브랜치크리에이티브는 평창올림픽 공식후원사인 코카콜라와 팝업스토어 디지털 컨텐츠 제작을 진행하였습니다. 


국내에서 치뤄지는 올림픽이지만 현장에서 가지 못하는 타겟들을 위해 서울 홍대에 지하1층, 지상4층의 건물을 임대하여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지하 1층의 'REFRESH TOGETHER

올림픽 헤리티지 존'에서는 코카콜라의 1988 서울올림픽 패키지를 비롯한 역대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 전시와 함께 감각적인 LED 터널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설원의  평창 느낌을 재현한 1층 'FEEL TOGETHER

평창 존'에서는 코카콜라 라이선스 상품과 기념촬영이 가능한 스키점프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올림픽 선수들의 라커룸을 재현한 공간을 비롯해 성화봉 모형, 피겨여왕 김연아의 사인이 담긴 피겨화도 함께 전시되어 있습니다.

2층  'PLAY TOGETHER

윈터스포츠 존'에서는 아이스하키, 봅슬레이, 스노우 게임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승리하면 코카콜라 코인을 주며, 받은 코인으로는 인형 뽑기 게임을 통해 코카콜라 폴라베어 인형, 가방, 파우치 등 다양한  상품권 교환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3층 'TASTE TOGETHER

퍼펙트서브 존'은 시원한 콜라를 맛보며 휴식할 수 공간입니다.
마련된 자판기에서 코카콜라를 뽑으면 병뚜껑을 열자마자 슬러시처럼 변하는 '슈퍼칠드 코카콜라'를 만날 수 있습니다.

마지막 4층 공장 콘셉트로 구성된 'SHARE TOGETHER

나만의 코카콜라존'에서는 자신만의 이니셜이나 셀카 사진으로 만든 나만의 코카콜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CLIENT : COCA-COLA